노마드 라이프/교육_재테크 부업_사회_경제_취미_리뷰

가성비 갑 내돈 내산 QCY 블루투스 이어폰

Max_R 2023. 2. 17. 19:50
반응형

저는 아이폰 유저인데요. 얼마 전에 쓰던 이어폰을 아들이 잃어 버려서 그걸 아들한테 주고 제가 유선을 쓰게 되었는데 너무 불편해서 어쩔줄을 모르겠더라구요. 습관이 참 무섭게 그 유선이 뭐라고 엄청 뭐가 걸리적 거리고 불편해 하던 차에 10분의 1 가격에 중국 이어폰을 사봤는데,.. 어머! 웬일이에요! 정말 이어폰을 끼었을때 에어팟 보다는 조금 귀에 더 차는 느낌이 드는 것 말고.. 음악을 들어봤더니 음색이 너무 깨끗한게 잘 들려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애플 유저라서 지금까지 중국 제품에 대해서 극찬을 한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정말 처음으로 이어폰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공유하고 합니다.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케이스하고 이어폰이 에어팟에 비해서 무게감이 없어서 약간 장난감 같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면도 없지 않겠지만, 케이스 열고 이어폰 귀에 착용했을때 연결 후 어쩔땐 소리가 나고 어쩔땐 소리가 나지 않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용이 얼마나 가능할지는 좀 사용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음색에 너무 놀라서 ㅋㅋ 정말 깜짝 놀라 글을 쓰게 될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암튼 사용법을 공부를 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QCY 이이폰 T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