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cart Inc. 는 OpenAI의 ChatGPT 챗봇 기술을 식료품 배달 앱에 추가하여 고객 서비스, 마케팅 및 기타 자동화 작업을 강화하기 위해 인간과 유사한 인공 지능 언어 도구로 전환하는 회사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Instacart는 챗봇을 사용하여 레시피 아이디어 및 재료 또는 건강한 식사 옵션을 묻는 것과 같은 사용자의 음식 관련 질문에 응답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검색 엔진을 구동할 것이라고 샌프란시스코 스타트업이 수요일에 말했습니다. ChatGPT의 언어 소프트웨어를 탭 하면 검색 엔진의 응답이 검색 엔진 결과 목록이 아닌 대화 형식으로 제공된다고 Instacart는 말했습니다. 회사 측은 올해 후반에 "Ask Instacart"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Instacart의 수석 설계자이자 회사 전체의 기술을 감독하는 JJ Zhuang은 "식료품 쇼핑에 대해 생각할 때 많은 생각과 계획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계 예산, 건강 및 영양 영향, 제철 농산물, 요리 기술 및 식사 준비 시간과 같은 의사 결정 요인을 언급하며 "스마트 AI의 완벽한 사용 사례입니다. 인지 부하가 많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nstacart의 새로운 검색 도구인 "Ask Instacart"는 약 75,000개의 식료품점에서 비축한 150만 개 이상의 제품 데이터를 활용할 것이라고 Instacart 수석 설계자인 JJ Zhuang이 말했습니다.
사진: PATRICK T. FALLON/블룸버그 뉴스
Instacart의 자체 AI 소프트웨어를 ChatGPT와 통합함으로써 새로운 검색 도구는 Instacart의 파트너 네트워크에 있는 약 75,000개의 식료품점에서 비축한 150만 개 이상의 제품 데이터를 활용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r. Zhuang은 Instacart의 앱에서 ChatGPT를 사용하여 "무엇이 가능한지 실험"하는 소프트웨어 통합을 설명했습니다.
Instacart는 지난해 전체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약 16% 증가한 290억 달러의 전체 매출을 처리했다고 화요일 직원들에게 말했습니다. 이자, 세금, 감가 상각비를 차감한 조정 이익이 1억 달러 이상 발생하는 등 4분기 동안 플러스 순이익을 보고했습니다.
2015년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인 OpenAI는 ChatGPT 소프트웨어를 외부 앱과 통합하는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여 범위를 확장하려고 했습니다. 이를 위해 Instacart와 같은 회사는 ChatGPT의 소프트웨어 위에 자체 도구를 구축할 수 있다고 OpenAI의 회장 겸 공동 설립자인 Greg Brockman은 말했습니다. Brockman 씨는 OpenAI를 본질적으로 "킬러 앱"도 제공하는 개발자 플랫폼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OpenAI는 컴퓨터 프로그램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API로 알려진 소프트웨어 코드 유형인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ChatGPT 및 Whisper 모두를 위한 최신 AI 모델과 앱을 통합하기 위한 특정 프로토콜이 포함됩니다. , OpenAI의 음성 인식 도구.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앱과 달리 OpenAI는 개발자가 새 앱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인터페이스에 액세스 하는 데 요금을 부과합니다.
"모델 품질과 모델 속도 면에서 우리가 만든 모든 개선 사항으로 인해 전체 개발자 커뮤니티가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Mr. Brockma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크고 작은 모든 회사와 협력하여 이 기술을 그들이 관심을 갖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OpenAI는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개선하기 위해 사용자 데이터를 AI 모델에 다시 제공함으로써 이점을 얻습니다. 수요일부터 회사는 이러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OpenAI의 사장, 회장 겸 공동 설립자인 Greg Brockman.
사진: BRIGITTE LACOMBE
OpenAI가 11월에 ChatGTP를 출시한 이후 인터페이스에 즉시 액세스하여 수많은 ChatGPT 통합 비즈니스 앱을 만들었습니다.
Snapchat 제조업체 Snap Inc.는 월요일에 ChatGPT의 API로 구축된 Snapchat+ 가입자를 위한 자체 AI 기반 챗봇을 출시했습니다. OpenAI 투자자인 Microsoft Corp. 는 지난달 자사의 Bing 검색 엔진에 ChatGPT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빌더인 Shopify Inc. 도 ChatGPT를 실험하고 있다고 이 회사는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기업 기술 책임자는 데이터 제한, 보안 및 예측할 수 없는 결과를 생성하는 도구의 명성에 대한 우려를 인용하면서 ChatGPT를 비즈니스 기술 스택에 통합하는 것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사용자가 부정확하고 불안한 결과 에 대해 불평한 후 ChatGPT 지원 검색 엔진에서 입력할 수 있는 질문의 양을 제한해야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Snap은 맞춤형 ChatGPT 챗봇이 "환각을 일으키기 쉽고 거의 모든 것을 말하도록 속일 수 있다"라고 사용자에게 경고했으며 실제 조언에 이 도구를 의존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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