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드 라이프/교육_재테크 부업_사회_경제_취미_리뷰

2023무료 신년 운세 토정비결 보는 사이트

Max_R 2023. 1. 24. 02:09
반응형

모두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새해를 맞이해서 운세를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이번 포스팅은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봤어요. 저는 평소에 신한은행 무료 서비스를 몇 번 보곤 했는데요. 네이버도 무료 서비스가 제공돼서 좋았네요.  사람들이 운세를 왜 볼까 하고 생각해 보면 개개인의 상황에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현재 상황이 답답하거나 혹여나 앞으로 발생할 불운을 대비하고자 하는 게 아닐까 하고 생각해 봤습니다. 물론 확실히 100% 다 맞아떨어지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무언가를 알고 대처하는 거랑 모르는 거랑은 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 

1. 네이버

네이버 검색창에 신년운세를 검색해서 생년원일을 입력하면 무료로 볼 수가 있더라고요.

 

우와! 저 같은 경우는 올 한해 기회가 많아지는 해이라고 하네요. 올해 저희 새해 목표 중에 하나가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기"였는데 여기에 비슷하게 나와서 살짝 놀랐네요 ㅋㅋ 어쨌든 무슨 일을 해서 성공을 하든 안 하든 일단 시작을 해야지 뭐가 일어나는 거니까 좋은 말인 것 같습니다. 동시에 작은 실수도 많다고 하니 조심성을 잃지 말아야겠습니다.^^

 

2. 신한은행

저 같은 경우엔 가끔 신한은행 무료 운세사이트를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재미로 보고 있고 꼭 100프로 믿지도 않지만 매년 왜 정기적으로 보게 되는 건지 ㅋㅋㅋ 저도 저를 잘 모르겠네요.  뭐 어쨌든 나쁜 부분이 나온다면 조심해서 나쁠 건 없다고 생각해서 인 것 같아요. 

 

3. 삼성생명

그런데 삼성생명의 경우 모니모라는 어플을 가입을 해야지 볼 수가 있습니다. 

운세를 떠나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다 보면 나쁜 일이 있어도 웃을 날은 반드시 오니까 살아지는 게 인생이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2023년 계묘년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재미 삼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D

 

 

 
728x90
반응형